Hello World PDF 어바웃 타임 (About Time) - 인생의 소중함과 행복을 깨닫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바웃 타임 (About Time) - 인생의 소중함과 행복을 깨닫다

by 새우덕후 2023. 8. 7.

 

어바웃타임 포스터

영화 "어바웃 타임(About Time)"은 리처드 커티스 감독이 제작한 2013년 영국 드라마 영화로, 시간을 돌이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팀( 돔놀 글리 분)이 가족과 사랑, 그리고 인생의 소중함에 확대되는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이 영화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와 로맨스 요소, 그리고 삶의 의미에 대한 고찰로 관람객들에게 큰 감동과 영감을 주는 작품입니다.

 

줄거리


팀은 간단한 가족 단위로 다른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일을 장만하는 날, 남들과 같은 과거로 되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능력은 단순히 과거의 일들을 다시 해보는 재미있는 시간여행만이 아니다. 팀은 이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주변 사람들과 놀기 위해 시간 여행을 시작하지만, 그는 처음으로 진정으로 힘을 얻은 순간을 되돌리기 시작하면서 그의 인생은 크게 변화합니다. 팀은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통화된 순간들이 인생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사실을 깨닫게 되어 있습니다. 그는 시간을 되돌려도 과거의 일을 변화시키기보다는 현재의 순간을 더욱 얻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팀과 그의 가족, 그리고 사랑하는 레이첼 맥아담스 분)과의 사랑 이야기를 소중히 여깁니다. 레이첼과의 만남과 서로서로에게 미치는 영향, 그리고 서로를 지지하며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라는 요구는 곧 이루어집니다. 영화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팀이 아니더라도 모두가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순간을 여기고, 행복을 찾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등장인물


팀레이크(Tim Lake) - 주인공으로 돔놀 글리슨(Domhnall Gleeson)이 먼저 연기합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으로,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자신의 인생을 의미있게 장기적으로 누리지 않습니다.

메리 - 레이첼 맥아담스(Rachel McAdams)가 연기하는 메리는 팀이 사랑에 가까워지게 된 여성입니다. 매력적이고 성격적인 성격으로 팀과의 사랑 이야기가 영화의 중요한 부분을 이렇다.

팀의 아버지 - 빌 나이(Bill Nighy)가 연기하는 팀의 아버지로, 특별한 가족 관계를 형성합니다. 팀에게 지혜로운 조언과 가장 유력한 가치에 대한 부처님의 입장을 전수합니다.

키트 카트 라이트(Kit Kat-Riots) - 팀의 보증으로 맥도웰(Lydia Wilson)이 발생합니다. 매우 구체적이고 독특한 특성으로 팀과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할머니 - 펜디 머시왈라(Lindsay Duncan) 연기하는 할머니는 팀에게 특별한 능력에 대한 가족의 비밀을 알려줍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조연들이 나서 팀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감독의 연출


감독은 영국의 리차드 커티스(Richard Curtis)입니다. 리차드 커티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감독이며, 그의 작품은 따뜻한 삽화와 인간적인 이야기로 가득 차 있으며, 낭만적인 요소와 극심한 관심이 돋보입니다.

리차드 커티스는 이전에도 로맨틱 코미디 영화 '러브 액츄얼리'와 '포텀 웨딩' 등으로 국제적인 인기와 성공을 얻었습니다. 그의 감독은 오래도록 그리고 "어바웃 타임"은 그의 감독적인 특징을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삶과 사랑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영화에서 리차드 커티스는 간결하고 재치 있는 대사와 전설적인 평가 표현을 통해 캐릭터들의 실습을 보고하고, 그들의 사랑과 행복, 그리고 가족적인 연결을 강조합니다. 또한 그의 지시는 자연스러움과 따뜻한 설명으로 가득 차 있으며, 사용자가 이야기에 희석하고 문자들과 발음하도록 합니다.

영화의 평범한 분위기는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장면들이 눈에 띄며, 리차드 커티스의 연출은 능숙하게 표현합니다. 특히, 영화의 중요한 장면은 금세 깊숙이 배기구를 전달하며, 제작진의 특별한 능력을 손상시킨 작품들은 매끄러운 연출과 얼룩제거 효과로 몬스터를 찍습니다.

또한, 영화의 음악 선택과 음악적인 연출도 리차드 커티스의 연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최대한 빨리 만들어지며,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높여줍니다.

리처드 커티스의 장면은 언제나 가까이 다가가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데에, 그의 작품은 많은 성공과 희망을 전달합니다. "어바웃 타임"은 또한 그의 연출력을 잘 보여주는 영화로, 삶과 사랑에 대한 생각을 빨고 빨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후기


이 영화는 정말 환상적이고 환기적인 작품이었다.

먼저, 이 영화는 로맨틱 드라마 장르와 가족으로서, 인생의 의미에 대한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팀의 특별한 능력을 통해 여러 번의 여행을 하게 되었고,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귀중히 여기고 살아가는 모습은 마음을 모아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사진을 바로잡기보다는 현재의 순간을 놓치고 살아가는 모습이 되도록 했다.

주인공 팀과 메리의 로맨스도 매력적이었다. 그들의 사랑은 앞으로 나아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 주는 모습이 사랑받게 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전화를 건 특별한 순간들은 마치 우리 주변에 발생한 법이 아닌 특별한 일들과 같았습니다.

또한 영화의 분위기와 음악은 영화의 매력을 더욱 높여준다. 영화 속 아름다운 풍경과 따스한 빅토리아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사랑스러운 극적인 트랙은 작품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연애가 아니라 삶의 소중함과 행복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다. 주인공 팀의 기재와 가족이 연결하여 나 자신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어바웃 타임"은 그냥 영화를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과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여기고 감사하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마치 영화 속에서 주인공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인상을 드러내고, 영화가 펼쳐지면서 그 이후에도 여전히 내 안에 남아있습니다.

이 영화를 본 후에는 자신의 삶과 주변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더 많이 여기고, 더 많은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감독과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와 상식적인 이야기 덕분에 이 영화는 정말이지 적적이었고, 잊어버린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어바웃 타임"은 나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